좋은 아침 내 친구는 오늘 날 # CBE (회당 브라질 Enoblogs)입니다.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월 confrere, 블로거, 테마를 선택합니다. 거기에서 우리는 우리의 병을 구입 증명, 각 월의 첫 번째 날에 우리의 인상을 게시. 이번 달 주제는 블로그 생활 생활 "브라질 화이트 와인, 포도 및 가격"를 선택이었다.

내가 선택한 와인 와이너리 최근 방문 맛본 돈 Laurindo 2011 샤르도네했다. 그것은 이미 DO 라벨 (원산지 명명)을 자랑하는 100 % 샤도네이입니다. 포도원의 계곡이 나라에서 기원 교단의 분류에 제 1 영역 (DO) 와인이었다. 포도 및 음료 가공의 생산 영역에서 실행되는 자신의 표준 상태는 포도원의 계곡을 경계. 또한 INPI에 의해 부여, DO의 등록을 취득 때까지 유효, 재배 규칙 및 원산지 표시 (IP)에 설정된 것보다 더 제한적인 처리가 마십시오. 이러한 표준 중 하나는 샤르도네 결핵 범위의 85 % 이상 및 부피 적어도 11 %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냥 지나칠 및 절임의 농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예외적 년 규제위원회는 정도 농축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Aprovale. 이 오크 배럴 와인의 통로가 될 수 있지만 "칩"을 칩이나 나무 조각 허용되지 않습니다.

개인 평가 : ST * 86 - 돈 Laurindo 예약 샤르도네 2,011-12% - R $ 36.00 - 여기

유리에 시각적 파인애플, 복숭아, 녹색 사과와 멜론의 노트와 과일 샐러드를 제시하는 밝은 노란색, 뭉툭한 코를 보여줍니다. 또한 꽃 노트를 발견했다. 구개는 좋은 열매 농도와 특정 minerality와 건조합니다. 좋은 지원 산도, 균형, 좋은 신선도를 생성. 지속성 평균. 우리가하고있는이 폭염에 대한 완벽한 신선한 빛 와인.

트위터에 블로그 생활 생활 수행

페이스 북 페이지의 블로그 생활 인생을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