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브라질, 2012, 집중 복잡하고 장기간의 수명이 높은 품질의 와인의 결과, 높은 농도, 포도, 건강한 생산, 건조하고 화창한 기후에 의해 선호, 모든 시간의 최고 중 하나 간주되었다 .

이번 주 동안 현지 슈퍼마켓에서 쇼핑을 나는 집 Valduga Leopoldina의 샤르 드네 "2012"(이 병을 보았을 때 나는 궁금 포도원의 계곡 )와 레몬 향과 새우 리조또를 호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즉 병에 "Leopoldina의는"공주 Leopoldina의 이름으로 포도원의 베일 세례를 군주로, 브라질의 첫 번째 하위 Valduga의 도착과 함께, 제국의 기간을 의미합니다. 같은 지역에 위치한 와이너리 카사 Valduga 1972공주의 이름으로 레이블 첫 와인을 영광. 사십년 후, 와이너리 다시 경의를 지불하기로 결정하지만, 공주에 국한되지,하지만 초기 이민자들의 투쟁의 전체 기간.

개인 평가 : ST (87) - 브라질 - 포도원의 계곡 - 샤르도네 - 13 % - R $ 41.00 - 빅토리아 찾으려면, 슈퍼마켓 Carone

  • 유리에 와인, 옅은 반투명 빛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과일 메모, 가장 뛰어난 배 것에 대한 열대와 감귤 나무와 매우 신선 코. 구개 약간 몸, 산도 (신선도) 눈에 띄는 균형을 보여 주었다. 뒷맛 최종 평균 지속성과 함께 코의 노트를 확인합니다. 그것은 리조또 매우 좋은 회사이다.

트위터에 블로그 생활 생활 수행

페이스 북 페이지의 블로그 생활 인생을 즐기십시오